신천지예수교 전주교회 말씀 대성회

-‘말세와 전쟁의 참 뜻’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주재림과 추수확인 대집회-

정정신 기자 sv0@daum.net | 기사입력 2019/10/21 [10:26]

신천지예수교 전주교회 말씀 대성회

-‘말세와 전쟁의 참 뜻’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주재림과 추수확인 대집회-

정정신 기자 sv0@daum.net | 입력 : 2019/10/21 [10:26]

 

▲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도마지파 전주교회(이하 전주교회)에서 지난 18일 ‘말세와 전쟁의 참 뜻’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주재림과 추수확인 대집회에 약400여명이 참석하였고 올해 10회째 말씀 대성회     © 정정신 기자 sv0@daum.net

 

▲                                                                              ©정정신 기자 sv0@daum.net

 

전주지역에서 수년간 간절히 외쳤던 하나님의 소망과 성경말씀이 마침내 전국으로 확산되는 가운데 전북권에서도 진행되었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도마지파 전주교회(이하 전주교회)에서 지난 18말세와 전쟁의 참 뜻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주재림과 추수확인 대집회에400여명이 참석하였고 올해 10회째 말씀 대성회를 가진 것이다.

 

한편 지난 4일에 서울을 시작해 10일 인천에서 대집회(seminar.shincheonji.kr)가 진행되었고 양일간 진행된 수도권 집회에 1만여명이 집회 참여 신청을 하였고 장소 관계로 약30개 지 교회를 개방하여 현장영상을 시청하였고 대집회에 현장에는 약5,000여명이 참석하여 경청한 것으로 집계되었으며, 17일 대전 등 전국적으로 대집회가 이루어지고 있는 가운데 있으며 신천지예수교 이만희 총회장의 설교로 이뤄어졌다. 25일에 대구를 비롯해 26일 부산, 다음달 2일에 광주 등에서도 실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왔다.

▲                                                                                     © 정정신 기자 sv0@daum.net

 

이날 전주교회에서는 신명근 강사의 사회로 시작해 하늘빛 무용단의 바람의 빛깔공연 및 오해와 진실의 공개 테스트 영상, 이재상 강사의 강연으로 이어졌다.

이재상 강사는 말세라는 세상 끝의 의미는 성경에서 자주 등장하듯이 한 세대의 시작(알파)과 끝(오메가)을 표현하고 있다현대인들이 말세이다, 종말이다등의 단어를 자주 사용하는 것도 종교차원의 큰 변화가 있다라고 주장했다.

이는 성경책 첫 창세기에서도 태초에로 시작해 마지막 요한계시록에서 새 하늘 새 땅및 마태복음 13장에서 추수 때는 세상 끝이요’, ‘세상 끝에도’, 24장에서도 주의 임하심과 세상 끝에는히브리서 9장의 세상 끝에등으로 하나님의 심판과 구원을 명확히 알 수 있다.

따라서 그는 대부분의 교회 정문에 있는 추수꾼 신천지 출입금지라는 오해는 버리고 추수 때는 세상 끝임을 신천지에서 직접 확인해야 한다라고 권했다.

그가 말하는 전쟁도 세상에 있는 전쟁이 아니라 요한계시록 12장에서 영계에 있던 하늘에 전쟁이 있으니 미가엘과 그의 천사들이 용으로 더불어 싸울쌔’, ‘큰 용이 내어 쫓기니 옛 뱀 곧 마귀라고도 하고 사단이라고도 하는영적 전쟁을 의미한다.

따라서 그는 영이 육을 집 삼아 말세에는 종교적 갈등과 핍박, 혼돈, 집안의 종교적 살인까지 일어나고 있다라며 전주지역에는 이런 사실을 미리 알아서 갈등과 재난을 막고 모두 구원에 이르려야 한다.”라고 호소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대성회를 통해 후속 신학교육에 80여명이 참석신청서를 작성하였다고 전했다.

▲     © 정정신 기자 sv0@daum.net

 

따라서 증거장막성전 12지파 가운데 도마지파의 중심에 있는 전주교회는 이 모든 것들을 밝히 증거 할 뿐만 아니라 오해와 편견 때문에 하나님과 예수님의 뜻을 저버리지 않도록 문을 활짝 열고 있다.

한편, 전주교회(도마지파)는 성경적 진리를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샌프란시스코 및 아프리카 우간다까지 전하면서 전북평화 컨퍼런스 개최, 가족초청 행사, 담벼락 그리기봉사, 크린온고을 장학재단 장학금 수여, 보훈가족 김장 한마당, 장애인 복지시설 이용봉사, 꿈나무 사생대회, 토마스배 마라톤대회, 녹색사랑으로 봉사와 희생의 지역전도사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全北| 정신기자| sv0@daum.net

 

 

  • 도배방지 이미지

베스트오브코리아 실용예술협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