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전주교회"성경 말씀 배우고자 인산인해 (人山人海)"

-오해와 편견을 깨고 올바른 성경적 지식과 예수님의 가르침을 전하기 위한-

정정신 기자 sv0@daum.net | 기사입력 2019/08/24 [22:30]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전주교회"성경 말씀 배우고자 인산인해 (人山人海)"

-오해와 편견을 깨고 올바른 성경적 지식과 예수님의 가르침을 전하기 위한-

정정신 기자 sv0@daum.net | 입력 : 2019/08/24 [22:30]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도마지파 전주교회(이하 전주교회) 교파를 초월 셩경배우려는 성도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경적 바른 증거를 위한 말씀 대성회 인산인해 (人山人海),이재상 강사 성경말씀 배우고자하는 분들께 함박웃음으로 성경말씀 열기시작 하다.     ©정정신 기자  sv0@daum.net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도마지파 전주교회(이하 전주교회)는 지난 22일부터 이틀간 성도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경적 바른 증거를 위한 말씀 대성회를 가졌다. 이는 신천지에 대한 오해와 편견을 깨고 올바른 성경적 지식과 예수님의 가르침을 전하기 위한 것이다.

 

이재상 강사는 종말에 대한 오해와 성경적 바른 증거를 비롯해 성경을 자세히 풀어 오해와 편견에서 벗어날 수 있게 했던 예수님의 교육방법까지 알렸다.

 

전주교회는 지난 1일에도 성경에서 말하는 말세 즉 종말에 대해 말씀 대성회를 열고 참석자들에게 올바른 지식과 정보를 제공했으며 타 종교인과 목회자들과도 말씀평가 세미나를 개최해 지역사회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도마지파 전주교회(도마지파) 성경적 진리를 바로알고 신앙인이 되고자 강사의 열강에 눈길을 돌리지 않은체 집중하는 신앙인들         ©정정신 기자 sv0@daum.net

 

참석자들은 누군가의 권유로 저녁시간을 투자해 이곳을 방문했지만 누구에게나 공감이 되고 오픈된 장소에서 듣고 봄으로써 오해와 두려움을 깰 수 있었다.

 

이 강사는 “2천년 전 예수님에 대한 오해와 핍박은 요엘서 232절과 호세아서 134절 말씀에 구원자는 여호와뿐이다라는 말씀만 믿었기 때문이다라며 이사야 622절에 새 이름의 약속과 요한복음 543절에 나는 내 아버지의 이름으로 왔다라는 약속의 증거는 믿지 않았다라며 자세히 풀어 설명했다.

▲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도마지파 전주교회(이하 전주교회)는   성경적 바른 증거를 위한 말씀 대성회   배우고자 하는 각 교파의 신앙인 들이 이틀간 가득모임          ©정정신 기자 sv0@daum.net

 

이어 그는 오늘날에도 신앙인들은 사도행전 412절 및 1631, 로마서 1013절에 구원자는 예수님뿐이다라는 말씀만 믿고 있다주 재림을 예언한 마태복음 2445절에 충성되고 지혜 있는 종과 요한계시록 2216절에 교회들에게 내 사자를 보낸다라는 약속의 말씀은 알지도 믿지도 않고 있다라고 말했다.

 

실제로 서울의 몇몇 집합장소에서는 예수 천국, 불신 지옥라는 푯말을 흔하게 볼 수 있으며 일부 공포감과 거부감도 일으키기도 한다.

 

그는 “2천년 전이나 오늘날에도 성경이 봉함(이사야 2911, 요한계시록 51)되어 있다가 하나님께서 때가 되면(하박국 23) 약속한 목자(에스겔 1~3장과 마태복음 1127)를 통해 뜻을 이루시고 알려 주신다라며 성경 전체의 흐름을 거침없이 설명했다.

 

이처럼 예수님의 제자교육 방법에 대해서도 이 강사는 유식자나 무식자에게나 성경을 자세히 풀어주고 증명도 해 주었다시편 119130절을 비롯해 누가복음 2432절 및 25~27, 사도행전 919~22절 및 171~4절과 1824~28절을 통해 자세히 알 수 있다라고 말했다.

 

▲  2시간의 강사 목소리을 경청하며 성경말씀 배우는 각 교파 성도들                                         © 정정신 기자 sv0@daum.net

 

그는 마태복음 610절의 주기도문 가운데 하늘에서 이룬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이다라는 예수님의 약속의 뜻이 무엇인지 아는 신앙인이 얼마나 되겠느냐라고 반문했다.

 

따라서 전주교회는 이 모든 것들을 밝히 증거 할 뿐만 아니라 오해와 편견 때문에 하나님과 예수님의 뜻을 저버리지 않도록 문을 활짝 열고 있다 전했다.

 

한편, 전주교회(도마지파)는 성경적 진리를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샌프란시스코 및 아프리카 우간다까지 전하면서 전북평화 컨퍼런스 개최, 노인위안 효도행사, 가족초청 행사, 담벼락 그리기봉사, 크린온고을 장학재단 장학금 수여, 보훈가족 김장 한마당, 장애인 복지시설 이용봉사, 꿈나무 사생대회, 토마스배 마라톤대회, 녹색사랑으로 봉사와 희생의 지역전도사로 자리매김 했다 밝혔다.

             全北|정신기자|sv0@daum.net

 
  • 도배방지 이미지

담양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