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자원봉사단 정읍지부, ‘제7차 담벼락 이야기’완성

정정신 기자 sv0@daum.net | 기사입력 2019/06/28 [03:02]

신천지자원봉사단 정읍지부, ‘제7차 담벼락 이야기’완성

정정신 기자 sv0@daum.net | 입력 : 2019/06/28 [03:02]

 

▲     © 정정신 기자 sv0@daum.net

 

신천지자원봉사단 정읍지부(지부장 이용우)는 지난 5월부터 6월까지 2개월에 걸쳐 정읍시 구룡동 삼거리소재 구량마을에서 7차 담벼락 이야기벽화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은 2013년과 20142회에 걸쳐 시기동 동하가정의원 옆 버스정류장 골목길부터 주변 및 가정 담벼락 벽화봉사를 실시하고 그 후로 자체적으로 5년 만에 진행되었다.

 

구량마을 주민 박기섭(72)씨는 지나가는 행인이나 차량들이 너무 예쁘다 칭찬하고 있다.”이 앞을 통행하는 사람들에게 평화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좋은 벽화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 정정신 기자 sv0@daum.net

 

극락조계종 은곡선원 조병남대표는 멋진 작품을 완성한 봉사단의 노력과 희생이 감동적이다.”, “청년들이 동참하여 평화 메세지를 그려낸 벽화를 보니 앞으로 평화행사에 적극 동참 하겠다.”고 약속하였다.

 

담벼락 이야기에 참여한 김소화(30)씨는 평화에 대한 주제를 가지고 한 마음 한 뜻으로 벽화를 그리다 보니 평화에 대해 자연스럽게 관심이가고 빨리 평화서계가 오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 정정신 기자 sv0@daum.net

 

한편, 신천지자원봉사단 정읍지부는 벽화봉사를 비롯해 사랑의 헌혈’, 취약계층 도시락 나눔 핑크보자기’, ‘사랑의 쌀 나눔’, 찾아가는 건강닥터등 꾸준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全北정신기자.sv0@daum.net

 

  • 도배방지 이미지

전북도 대표관광지 변산해수욕장, 제2회 변산 노을축제 개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