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단절여성들의 재취업 현장채용 면접 통해 도움되다

- 전주여성인력개발센터 3일, 맞춤형 일자리행사인 ‘현장채용 면접의 날’ 개최-

박광희 기자 sv5@ | 기사입력 2019/06/04 [00:43]

경력단절여성들의 재취업 현장채용 면접 통해 도움되다

- 전주여성인력개발센터 3일, 맞춤형 일자리행사인 ‘현장채용 면접의 날’ 개최-

박광희 기자 sv5@ | 입력 : 2019/06/04 [00:43]

 

▲     © 박광희 기자 sv5@

 

    전주시가 맞춤형 일자리행사를 통해 결혼과 출산 등으로 인해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의 재취업을 돕고 나섰다.

 

    전주여성인력개발센터(관장 박성숙)는 지난3일 센터 민들레홀(강당)에서 구직을 원하는 경력단절여성 100여명을 대상으로 현장면접 및 채용, 구직상담, 지문적성검사, 퍼스널컬러코칭, 이력서사진촬영 등 일자리 관련 체험 및 상담 부스를 운영하는 현장채용 면접의 날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주식회사코아 재활전문주간보호센터 △㈜두드림 주식회사밥닥 블록과학 JS관광호텔 효사랑가족요양병원 코웰패션주식회사 사단법인 전라북도 음식문화관광진흥원 등 다양한 분야의 10개 업체가 구인에 나섰다. , 간접 채용 계획이 있는 구인처 40개 업체를 포함한 총 50여개 업체가 참여해 현장면접 및 채용을 위한 상담 부스를 운영했다.

▲     © 박광희 기자 sv5@

 

    박성숙 전주여성인력개발센터 관장은 ·가정양립을 위한 워라밸이 중요해진 만큼 여성들이 원하는 일자리를 발굴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한사람의 상담·한사람의 훈련·한사람의 취업을 소중히 생각하는 여성인력개발센터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주여성인력개발센터는 경력이 단절된 여성의 취업을 위해 상담 및 교육훈련부터 취업알선 및 사후관리에 이르기까지 여성의 경제활동 참여촉진을 위한 취업서비스를 적극 지원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주여성인력개발센터 홈페이지(www.jjwoman.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063-232-2352~3)로 문의하면 취업 관련 안내를 받을 수 있다.

           全北박광희 기자.sv5@daum.net

 

  • 도배방지 이미지

용담호 물관리 광역협의회 임시총회 성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