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자원봉사단 정읍지부, 이웃사랑 ‘사랑의 쌀 나눔’

-부안군청에 백미 300㎏ 기부

강옥선.기자 lokol2@ | 기사입력 2019/05/03 [09:17]

신천지자원봉사단 정읍지부, 이웃사랑 ‘사랑의 쌀 나눔’

-부안군청에 백미 300㎏ 기부

강옥선.기자 lokol2@ | 입력 : 2019/05/03 [09:17]

 

▲     ©


신천지자원봉사단 정읍지부(지부장 이용우)가 지난 2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 달라며 사랑의 백미 300㎏를 전북 부안군청에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쌀은 신천지자원봉사단 정읍지부의 이웃사랑 실천의 일환인 ‘사랑의 쌀 나눔운동’으로 마련한 것이다. ‘사랑의 쌀 나눔운동’은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자는 취지로 지난 연말에 신천지자원봉사단 정읍지부 회원들이 주축이 되어 실시한 운동이다.

자원봉사단원 이승균(30, 남)씨는 “일반적으로 정읍에서 주로 활동했는데 이번에 부안에서 처음으로 신천지 자원봉사단 활동을 하게 되어 기쁘고 보람되었다”며, “비록 얼마 안되는 쌀이지만 부디 이 따뜻한 나눔과 마음이 그분들에게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부안군은 이번에 기탁 받은 사랑의 쌀을 관내 취약계층에 골고루 전달할 계획이다.

신석근 주무관은 “쌀을 기탁해주셔서 고맙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용우 신천지자원봉사단 정읍지부장은 “5월 가정의달을 맞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고자 사랑의 쌀을 전달하게 됐다”며 “지역사회에 빛이 되는 신천지자원봉사단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용담호 물관리 광역협의회 임시총회 성료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