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도민 전주시민이 심판합니다! 자유한국당 기자회견

-전주역 광장에서 열린 ‘문재인 STOP! 전주시민이 심판합니다!-

박광희 기자 sv5@ | 기사입력 2019/05/04 [01:02]

전북도민 전주시민이 심판합니다! 자유한국당 기자회견

-전주역 광장에서 열린 ‘문재인 STOP! 전주시민이 심판합니다!-

박광희 기자 sv5@ | 입력 : 2019/05/04 [01:02]

▲ 전주역 광장에서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                            © 박광희 기자 sv5@

 

전주의 관문 전주역 광장에  자유 한국당 전북도당 당협 위원회장 당원300여명 함께하여 전국을 순회하는 중앙당 당 대표를 중심하여 최고의원 당무위원이 지난3일 기자회견을 가졌다.

 

자유 한국당  지역 당협위원장 들의 호소 연설 이어  황교안 대표는 본인의 목소리가  변쇠하면서 외치고 달려왔다며 오늘의 정치의 변화를 성토하며  전북도민 여러분께서 그동안 갈망했던 나라는 자유민주주의 국가 아닌가.

▲     © 박광희 기자 sv5@

 

사랑하고 존경하는 전북도민 전주시민 여러분이  지금 경제 살려 달라고 하는 것이 국민들의 소리이고, 길을 다 알고 있다. 그 잘못된 소득주도성장 여러분 이것 제대로 된 법이다. 이런 잘못된 정책을 가지고 민생을 망가뜨리고 있는데 아무리 고치라고 해도, 아무리 개선하라고 해도 듣나, 안 듣나. 최저임금 16% 올렸다가, 11% 올렸다가 이제 앞으로 또 얼마를 올릴지 모른다.

 

그러면 임금만 2년 동안 30% 가까이 오르는데 소상공인, 자영업자들 일을 할 수가 있나. 그동안 내가 소득이 올라봐야 5%, 10%도 안 되는데 2년 사이에 임금을 30% 올려버리면 이거 죽으라고 하는 소리 아닌가. 그래서 지금 자영업자들, 소상공인들이 죽어가고 있다.

▲     ©박광희 기자 sv5@

 이거 그냥 나둬도 되겠나. 그래서 할 수 없이 저희들이 국회 밖으로 나와서 국민 여러분들에게 이 정부의 폭정을 고발하는 것이다. 어떤 어려움이 온다 하더라도 저희 자유한국당은 민생을 살리고, 우리 경제를 살리는 그 일을 최우선으로 하겠다.

 

이 정부의 폭정 때문에 여러분들 많이 힘들다. 3년이나 남아있다. 그러나 우리가 주저하면 이 3년 동안 나라가 어떻게 되겠나. 정말 폭망 아닌가. 그래서 저희가 나섰다. 그런데 저희들 힘만 가지고는 부족하다. 여러분이 도와 주셔야 된다. 여러분이 힘을 합해 주셔야 한다. 바라만 보지 말고 행동해야 된다. 저희 자유한국당 앞장서겠다.

▲     © 박광희 기자 sv5@


여러분 저희를 도와주시겠나. 여러분이 도와주시면 저희가 죽기를 각오하고 이 나라를 반드시 다시 살려내겠다. 반드시 우리 국민들의 민생을 살려내고, 정말 대한민국 같은 대한민국으로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우리가 최선을 다하고자 하는데 여러분 다시 한 번 힘을 합해 주시라 밝혔다.
           全北박광희 기자.sv5@daum.net 

 

▲     © 박광희 기자 sv5@



 


 

  • 도배방지 이미지

덕진공원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