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음악을 이야기하다!

-무주서 녹색지대 & 자전거탄 풍경이 부르는 노래 -

박광희 기자 sv5@ | 기사입력 2019/04/28 [17:41]

봄, 음악을 이야기하다!

-무주서 녹색지대 & 자전거탄 풍경이 부르는 노래 -

박광희 기자 sv5@ | 입력 : 2019/04/28 [17:41]

 

▲ 오는5월 2일 저녁 7시 30분~ 예체문화관 대공연장 - ‘사랑을 할 거야’, ‘너에게 난 나에게 넌’ 등 주옥같은 노래들 - 이야기와 어우러져 화합과 위로 선사 기대...     © 박광희 기자 sv5@

 

무주군이 마련한 인문학과 문화예술의 만남 _ , 음악을 이야기하다52일 저녁 730분부터 무주군 예체문화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봄을 맞아 가요와 토크가 함께 하는 콘서트 관람을 통해 주민들이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취지에서 개최되는 이번 공연에서는 녹색지대자전거 탄 풍경이 무대에 오른다.

 

1994년 데뷔해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녹색지대는 이날 1집 타이틀곡 사랑을 할 거야를 비롯해 준비 없는 이별그래 늦지 않았어’, ‘내가 지켜줄게등 히트곡들을 부를 예정이며

 

2001년 데뷔해 지금까지도 왕성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자전거 탄 풍경은 대표곡 너에게 난, 나에게 넌을 비롯해 그렇게 너를 사랑해’, ‘보물’, ‘그래서 그랬던 거야등을 부르기로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무주군청 문화관광과 문화예술팀 김정미 팀장은 오색 꽃이 만발하고 초록이 짙어지는 봄날을 만끽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라며 계절의 여왕이라는 5월의 문을 음악과 함께 활짝 열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全北박광희 기자.sv5@daum.net

 

  • 도배방지 이미지

덕진공원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