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예수교 도마지파 전주교회자원봉사단이 매달 핑크보자기 봉사로 화재

정정신 기자 sv0@daum.net | 기사입력 2019/04/04 [00:13]

신천지예수교 도마지파 전주교회자원봉사단이 매달 핑크보자기 봉사로 화재

정정신 기자 sv0@daum.net | 입력 : 2019/04/04 [00:13]

▲     © 정정신 기자 sv0@daum.net

 

자원봉사단은 주민센터로 부터 발굴된 활동이 어려운 독거노인 분들에게 정기적으로 도시락을 전달하는 '핑크보자기'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핑크 보자기는 매주 금요일마다 반찬 3가지씩을 도시락으로 만들어 전달하는 신천지자원봉사단의 핵심 사업으로 3년째 전국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전라북도를 지경으로 하고 있는 도마지파에서는 3년 동안 4개 지역에서 28가정을 방문하여 40명의 어르신들에게 핑크색 보자기에 도시락을 전달하고 있는 것이다.

▲     © 정정신 기자 sv0@daum.net

 

이재상 지파장은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것이 신앙인으로서 당연한 책무이며 우리 신천지예수교 도마지파에서는 지역과 함께하는 핑크보자기 도시락 전달을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것이 감사한 일이며, 가능한 모든 역량을 다하여 지역 내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반찬을 전달받은 전주시 팔복동에 거주하고 있는 권모(86) 어르신은 "젊었을 때는 주변사람들을 많이 도와주었지만 이제는 내가 나이가 들어서 신천지 자원봉사단의 도시락을 도움을 받게 되어 감사하고 더욱이 눈이 오나 비가 오나 빠지지 않고 전달해 줘서 늘 고맙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     © 정정신 기자 sv0@daum.net

 

한편 신천지 자원봉사단은 지역과 함께하기 위해서 환경봉사활동, 예체능 특기자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금 전달, 찾아가는 건강닥터, 연말연시 김장김치 및 연탄전달봉사활동 등으로 꾸준히 봉사로 함께하고 있다.

 

봉사관계자는 47일 주일 오전 9시 추천대교 아래 전주천 부근과 팔복동 일원에 2,000명이 참석하는 대대적인 환경정화 봉사를 계획하고 있으며, 내가 살고 있는 지역의 환경이 깨끗해지면 우리고장의 삶의 질이 좋아질 것이고 우리 자녀들의 정서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며 향후 질적인 봉사활동을 계속 발굴하여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全北정신기자\\sv0@daum.net



 

  • 도배방지 이미지

전북도 대표관광지 변산해수욕장, 제2회 변산 노을축제 개최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