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사문화제 거리퍼레이드 김소희밸리댄스  대상수상 

-제29회 정읍사문화제 성황리 마무리-

운영자 | 기사입력 2018/10/23 [22:09]

정읍사문화제 거리퍼레이드 김소희밸리댄스  대상수상 

-제29회 정읍사문화제 성황리 마무리-

운영자 | 입력 : 2018/10/23 [22:09]

▲     © 운영자


29회 정읍사문화제가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정읍천변과 정읍사공원 일원에서 다채로운 행사로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천 년의 기다림, 가요와 사랑으로 물들다라는 주제로 한 여인의 지고지순한 사랑이야기를 담은 정읍사문화제는 ()정읍사문화제 제전위원회와 정읍시가 협조체계를 구축해 시민과 정읍을 찾은 관광객에게 평생 잊지 못할 가을 추억을 남겨줬다는 평이다.

 

199시 채수의례를 시작으로 막이 오른 정읍사문화제는 전국 공모로 진행한 40개 팀의 화려한 퍼포먼스의 거리퍼레이드로 이어졌다. 오후 6시에 정읍사 공원 특설무대에서는 개막식을 갖고 부도상(차영임씨, 정읍시 농소동) 시상식과 함께 경관조명 점등식, 축하공연 등이 펼쳐졌다.

 

행사 기간 중에는 경관조명, 레이저와 서치라이트를 가미한 3차원 조명기법을 도입한 불꽃쇼와 화려한 축하공연 등에 더해 LED소망풍선 날리기, 일루미네이션 포토 존, 소원 등 달기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가미해 관광객들을 사로잡았다. 정읍천변 일원과 주 무대인 정읍사공원에 설치된 경관 조명은 단풍나무와 구절초를 비롯한 정읍사여인의 스토리를 더하여 많은 이들의 발길을 잡았다

▲     © 운영자

 

베스트오브 코리아 실용예술협회 김소희밸리댄스  (대표 김소희메인강사 정숙현 편아영 소속팀 *칼차 ( 김다연 김나린 이한비 김찬아 이가연 이하영 김민서 이슬기) *칼리아(유수현 서윤정 서복심 최명수 양아름이 최선미

*상남자 (이하준 양성연 한승준) *사월화 와 국악소녀김태연외 회원들 

총 타지역포함 33팀 참여 각자의 노력하신 모습을 같이 느끼면서 즐겁게 행사에 참여한 것이 오늘에 대상이라는 큰 영광을 않게 되지 않나 내심을 표하고선   오랜 무대 경험과 행사 참가하는데 목표를 가지고 공연을 성실하게 준비하여온 결과이다며대상의 감사함과 함박웃음으로 많은 제자 양성위해 일하여온 작은 꿈의 소망이 정읍 무대에서 받은 이번 대상은 국제무대에서 받은 것보다 더 책임을 느낀다며 지금보다 더 좋은 벨리댄스을 연구하고 많은 후배,제자, 위해 함께 할 것이라고 자신에 소신을 밝혔다.

퍼레이드컨셉 (아름다운정읍과 정읍사여인의사랑을표현하기위해 정읍 9경을

배경으로 사랑을 전하기 위해 시민들에게 장미꽃을 나눠드리며 국악밸리 퍼포먼스은 거리 시민들의 최고의 거리퍼레이드 열광과 함성의 이였다.

 

한편 유진섭 시장은 행상 나간 남편의 무사귀환을 기원하는 여인의 숭고한 사랑을 담고 있는 백제가요 정읍사(井邑詞)’를 주제로 펼쳐지는 제29회 정읍사 문화제가 천년의 부부사랑을 보전 계승함은 물론 아름답고 화목한 가정, 나아가 시민 모두가 더불어 행복하게 살아가는 정읍 만들기의 큰 힘이 되어 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全北편집주//jbj-@daum.net

 

  • 도배방지 이미지

덕진공원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