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 전주시립요양병원 힐링 음악회 개최

김주현 | 기사입력 2018/09/21 [23:47]

추석맞이 전주시립요양병원 힐링 음악회 개최

김주현 | 입력 : 2018/09/21 [23:47]

▲ “명절을 앞두고 병원 전체에 따뜻함을 전하고자 음악회를 개최했다”                                                   © 김주현 기자//tolove7788@naver.com


     전주시는지난 21일 시립요양병원인 전주시노인복지병원(완산구 삼천동 소재)에서 치매환자와 가족, 인근 주민을 위한󰡐추석맞이 힐링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번 음악회는 공립요양병원의 공공 치매관리 기능을 수행하기 위한 것으로, 치매환자와 가족이 함께 즐기는 품바 레크리에이션 병원 직원과 환자로 이뤄진 듀엣 공연 국악 및 가요 초청공연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졌다.

 

     무대 주의를 가득 메운 환자와 가족들은 가슴을 울리는 공연에 아낌없는 박수와 환호로 화답하면서, 잠시나마 힐링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     © 김주현 기자//tolove7788@naver.com

 

     특히 직원과 환자의 듀엣 노래 공연은 관람객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정숙희 전주시노인복지법인 법인이사는 명절을 앞두고 병원 전체에 따뜻함을 전하고자 음악회를 개최했다라며 환자와 가족들에게 조금이나마 힐링의 기회가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와 전주시노인복지병원은 향후에도 치매환자 일상생활 복귀 지원 병원 내 치매환자 가족지원 치매 친화적 환경조성 치매인식개선 사업 등을 지속 전개할 방침이다 전했다.

       全北김주현 기자//tolove7788@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덕진공원
광고